※ A/S 관련 안내사항
무상 A/S 기간은 디바이스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
수령일로 부터 6개월동안 무상 A/S(교환) 가능하며,
해당 기간이 경과되거나 A/S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더라도
고객과실에 의한 고장 및 파손 발생시 A/S(교환) 이 어려우며
무상으로 증정된 사은품 특성 상 수령일로부터
6개월 이후에는 A/S(교환)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.
※ A/S 진행절차 (카카오플친 상담원 접수)

또한 교환받으신 디바이스 제품이 재 불량일 경우
첫 주문의 수령일 기준으로 기간 측정됨을 안내드립니다.
(재 교환받은 날짜로 다시 카운팅되지 않습니다.)
🔴교환 날짜 예시
① 4월 1일 디바이스 수령
② 7월 3일 기기불량으로 교환
③ 11월 10일 교환받으신 제품 재불량시
- 처음 받으신지 기간이 6개월 이내인 경우 교환 가능
- 처음 받으신지 6개월이 지났으면 교환 불가능
그 이외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또는
고객센터[1544-4431]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! 감사합니다.